밤에 들으면 '눈물 콧물' 쏟는다는 아이유 미발표곡 '정거장' 무대 영상
문수빈 에디터 기사입력 2019.03.15 16:11

인사이트Twitter 'IUdotcom'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이 더해진 미발표곡 '정거장'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하루빨리 발매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2일 아이유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나초콜릿과 함께한 팬미팅에 참석해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그녀의 컴백과 신곡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은 이 소식이 전해지자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YK cam'


아이유의 컴백 소식이 공개됨과 동시에 당시 큰 화제를 모았지만 아직 발매되지 않은 곡 '정거장'이 이슈로 떠오르며 재조명되고 있다.


"이번 앨범 트랙리스트에 꼭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이 이어지고 있는 이 곡은 지난 1월에 개최된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 제주'에서 공개된 노래다.


'정거장'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아이유만의 아련한 감성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감수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곡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YK cam'


아이유의 '정거장'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 앨범에 꼭 넣어주세요", "담담하게 부르는 게 더 와닿는다", "역시 아이유"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감수성이 폭발하는 새벽에 들으면 '눈물 콧물'을 쏟게 되는 아이유의 미발매 자작곡 '정거장'을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YK cam'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