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하자마자 '1위'하고 화장품 화보까지 찍은 '괴물 신인' ITZY
문수빈 에디터 기사입력 2019.03.23 16:39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한지 2주도 안 돼 음악방송 및 각종 차트를 장악함과 동시에 첫 뷰티 화보를 선보여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지난 21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걸그룹 ITZY(있지)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보에서 ITZY 멤버들은 형형색색 파티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단체 화보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립 컬러, 메이크업으로 자기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개인 화보에서 채령은 금발 머리에 피치 코랄 색상의 블러셔와 립으로 '과즙미' 넘치는 생기발랄 화보를 연출했다.


유나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듯 붉은빛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핑크빛 블러셔, 레드 립으로 청량감을 뿜었다.


리아는 이목을 확 끌어내는 붉은색 아이 섀도에 말린 장밋빛 립 컬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였다.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우아한 분위기로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인 멤버들도 있다.


예지는 톤 다운된 립 컬러에 음영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고혹적인 느낌을 완성했다.


류진은 검은색 시스루 블라우스에 핑크빛 섀도와 톤 다운된 핑크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섹시미'를 자랑했다.


한편, ITZY(있지)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각기 독특한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