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하자마자 '1위' 차지한 '믿듣탱' 태연 신곡 '사계' 최초 라이브 무대
문수빈 에디터 기사입력 2019.03.26 16:15

인사이트YouTube 'BAEKSSUEL'


'믿고 듣는' 태연의 신곡 '사계'의 최초 무대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서울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태연의 솔로 콘서트 ''S...ONE TAEYEON CONCERT'가 개최됐다.


이날 태연은 자신의 대표 솔로곡들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 팬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었다.


특히 콘서트 기준, 아직 발매되지 않았던 그의 새 싱글 앨범 '사계(Four Seasons)'의 무대가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AEKSSUEL'


신곡 '사계'는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태연은 노래를 부르기 전 "저의 신곡 '사계'가 6시에 음원 공개되는 거 아시죠? 그런데 어쩌나? 여기 있는 분들은 어쩌나? 여기 있는 분들께는 제가 음원 대신 라이브로 불러드릴게요"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화사한 분홍빛 치마를 입고 등장한 그녀는 음악이 흘러나오자 특유의 감성적이면서 애절한 보이스로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특히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후렴구가 마지막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인사이트YouTube 'BAEKSSUEL'


인사이트멜론


한편, 태연은 지난 24일 발매된 '사계'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음원퀸'의 클래스를 입증하고 있다.


발매 후 불과 몇 시간 만에 '지붕킥'을 하고 1위를 찍은 '사계'는 벌써부터 팬들의 '최애띵곡'으로 선정됐으며 압도적인 인기를 얻는 중이다.


믿고 듣는 태연의 신곡 '사계'의 라이브 무대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즐겨보자.


YouTube 'BAEKSSUEL'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