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기 싫어?!"···연습 중 호랑이 선생님 배윤정에게 혼나고 동공지진 온 '프듀X' 김요한
김유표 에디터 기사입력 2019.05.24 12:39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3주 차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김요한도 배윤정의 지적을 피할 수 없었다.


지난 24일 공개된 Mnet '프로듀스 X 101' 4회 예고편에서는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을 포함한 선생님들이 연습생들을 평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배윤정은 NCT U의 곡 'BOSS'을 커버하는 팀의 연습생들을 보고선 "다들 인물이 좋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본격적인 테스트가 시작되자 연습생 김요한은 미흡한 실력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긴장된 표정으로 선생님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던 김요한은 결국 가사를 실수하고 말았다.


이어서 나온 장면에는 신유미가 "정신 차려! 지금 정신 차려야 해"라고 호통치는 모습이 펼쳐졌다.


신유미뿐만 아니라 배윤정도 "진짜 큰일이다. 요한아 너 하기 싫어?"라고 따끔하게 일침을 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더불어 배윤정이 "무슨 여자애들 할 때보다 아프다고 핑계들이 많아"라고 말하자 김요한은 연신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자리에 앉아 풀이 죽어있던 김요한은 "다 저 때문인 것 같았어요"라며 스스로를 자책해 보는 이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실망한 표정으로 독설을 날리는 배윤정과 의기소침해진 김요한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은 하단의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Naver TV '프로듀스 X 101'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