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3cm+몸무게 92.9kg'서 폭풍 다이어트 후 '요정' 등극한 다이어트 유튜버
디지털뉴스팀 기사입력 2018.10.23 12:19

인사이트Youtube '료아RYOA'


단 6개월 만에 무려 15kg을 감량한 유튜버가 있어 화제를 모은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이어트와 뷰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버 '료아'.


피 나는 노력으로 '여신 미모'를 얻은 료아의 모습에 누리꾼들 역시 다이어트 자극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유튜버 '료아'는 자신의 공식 채널을 통해 15kg을 감량한 근황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료아RYOA'


앞서 료아는 키 153cm에 몸무게 92.9kg, 체지방률 53.4%였던 지난 4월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고 처음 영상을 올리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여 개의 영상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일지를 누리꾼들에게 공개했고, 6개월 만에 15kg을 감량한 것이다.


최근 영상 속 료아는 홀쭉해진 'V라인' 얼굴로 등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특히 주먹만해진 얼굴과 큼지막한 이목구비는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보다 분위기가 밝아지고 자신감도 생기신 것 같다", "원래도 예뻤는데 이젠 '여신'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료아RYOA'


이날 료아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꿀팁도 함께 공개했다.


그는 "뭐든지 건강하게 먹어야 한다는 강박을 갖지 말라"며 함께 살을 빼는 중인 시청자들을 격려했다.


또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몸에 무리가 많이 가니 좋은 식품, 보조제 등을 챙겨 먹어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함께 다이어트 힘내자"며 구독자와 자신을 함께 북돋는 씩씩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Youtube '료아RYOA'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