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넌' 수녀귀신으로 완벽 변신해 유치원 발칵 뒤집어 놓은 어린이
디지털뉴스팀 기사입력 2018.10.26 09:51

인사이트Facebook 캡처 사진


한 유치원생이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입고 온 코스튬이 어린이집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TVBS는 공포 영화 '더넌'의 수녀 귀신으로 변장한 유치원생의 사진을 공개했다.


매년 10월 31일인 핼러윈데이는 전 세계적인 어린이 축제다. 이날을 즐기기 위한 아이들의 코스튬은 해마다 진화하고 있다.


최근 한 어린이집에서 개최한 핼러윈 파티에 한 소녀가 무시무시한 복장을 하고 나타났다.


인사이트Facebook 캡처 사진


바로 지난 9월 개봉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공포영화 '더넌'의 수녀 귀신 분장이다.


분장용 화이트 파운데이션과 두꺼운 아이라이너, 그리고 검은색 입술까지 포인트를 모두 잘 살려낸 느낌이다.


핼러윈 파티에 등장한 다른 친구들은 귀여운 코스튬을 한 모습이지만, 소녀는 독보적인 수녀 귀신 분장으로 이날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보도에 따르면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금손' 엄마가 며칠을 공들여 준비한 코스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영화 '더 넌' 스틸컷


이날 소녀 귀신 분장을 한 소녀 곁에 주변 친구들이 다가가기 무서워했을 정도로 실감 나는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 '더넌'의 수녀 귀신 분장을 한 소녀를 시작으로 과연 어떤 핼러윈 코스튬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어지고 있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